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따라 숨이 차네여ㅠㅠ

아직 밥도 먹기 전인데 아침부터 계속 뭔가 숨이 찬 기분이예여 숨을 쉬고 있는데도 가슴이 답답한 느낌 ㅠㅠ 혹시 다른데가 이상있나 괜히 걱정... 24주인데 벌써 이래서 걱정되네여😭 다들 괜찮으신가요?

댓글

6

  1. 저도 18주 쯤부터 숨소리가 거칠어지더니 21주 되니까 그냥 동네 슈퍼만 갔다와도 숨이차요.. 200미터 정도 걸은 건데 ㅠ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여 너무 공감이요 어쩔땐 그냥 가만히 앉아있는데도 숨이 차요ㅠㅠ

  2. 저도 이십주넘어서 안좋아서 이케저케 자세바꾸면 좀 낫더라구요 ㅠ 걸으면 좀 나아지더니 좀 마이걸으면 더 심해지고 ㅠ 조금씩 움직여야하나봐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는 요즘 어떻게 앉아있어도 불편해서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 이제 슬슬 힘든시기가 오나봐요🥲

  3. 저 21주인데 벌써그래여ㅠㅠ 그래서 일어나자마자 물마시고 걷기 했네요… 다른분들 이야기 들어보면 27주 까지는 그런 증상이 계속 된다고 하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저도 20주넘어서부터 시작된거같아여ㅜㅜ 원래 밥먹고나면 그랬는데 이젠 수시로 그러는거같아여 27주까지 힘내봐여 우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