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8주 쯤부터 숨소리가 거칠어지더니 21주 되니까 그냥 동네 슈퍼만 갔다와도 숨이차요.. 200미터 정도 걸은 건데 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따라 숨이 차네여ㅠㅠ
아직 밥도 먹기 전인데 아침부터 계속 뭔가 숨이 찬 기분이예여 숨을 쉬고 있는데도 가슴이 답답한 느낌 ㅠㅠ 혹시 다른데가 이상있나 괜히 걱정... 24주인데 벌써 이래서 걱정되네여😭 다들 괜찮으신가요?
댓글
6

맞아여 너무 공감이요 어쩔땐 그냥 가만히 앉아있는데도 숨이 차요ㅠㅠ
저도 이십주넘어서 안좋아서 이케저케 자세바꾸면 좀 낫더라구요 ㅠ 걸으면 좀 나아지더니 좀 마이걸으면 더 심해지고 ㅠ 조금씩 움직여야하나봐요 ㅎㅎ

저는 요즘 어떻게 앉아있어도 불편해서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 이제 슬슬 힘든시기가 오나봐요🥲
저 21주인데 벌써그래여ㅠㅠ 그래서 일어나자마자 물마시고 걷기 했네요… 다른분들 이야기 들어보면 27주 까지는 그런 증상이 계속 된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20주넘어서부터 시작된거같아여ㅜㅜ 원래 밥먹고나면 그랬는데 이젠 수시로 그러는거같아여 27주까지 힘내봐여 우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