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이번주에가는데 저는혹시나해서가입했어요ㅎㅎ 4박5일에3만원이면쏘쏘할것같아서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괌여행 여행자보험
이번에 태교여행으로 괌을 가는데 보통 환전하면서 여행자보험 들었는데 이번엔 코로나때문에 따로 들어야하나 고민이 되는데 다녀오신분들는 따로 가입하시고 가셨는지 궁금하네요~!
댓글
7
정말부럽네요ㅜ 저는 집앞마트도 못가고ㅜ누워만 있는데ㅜ 정말부러워여😥
다들 몇주차세요? 저 이제 25주 되가는데 가고싶네요!
저 모래가요! 마2뱅크에서 여행자보험 들었어요 ㅎㅎ
저는 이미 걸리고 가서 기존에 해외여행 갈때처럼 따로 들긴했는데요 신경쓰이시면 코로나 관련 담보까지 가입하고 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이왕 가는거 조금이라도 마음 편하게요😊 대신 해외에서 걸려도 보장 이런거 잘 되는지 확인해보시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