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용 ㅎㅎ 저도 3주 뒤에 결혼식인뎅 티날까봐 걱정이네요윻ㅎ ㅎㅎ 고생 많으셨어용 이제 열무랑 댕댕이들이랑 꽃길만 걸으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5월21일 19주차인데 결혼식했어요:)
아기 열무와 함께 입장을 했어요 :) 벨라인 드레스를 입었더니 전혀 티가 안나서 임신한 사실을 몰랐던 지인들도 깜짝 놀라더라구요 ㅎㅎ 임신한 상태로 결혼 준비하기 빡셀때도 잇었는데 ㅎㅎ 아기와 함께 한다 생각하고 즐겁게 했더니 행복한 결혼식 치뤘네요 >_< 이제 만출까지 건강하게 !! 세식구 지내봐야겠어요 (+강아지 세마리와 함께 ) 💕💕💕
댓글
11
저도 18주에 결혼했는데 다들 티 안난다고 했었어요ㅎㅎ 걱정 많이했는데.. 근데 20주부터 배가 아주 쑥 쑥 나오더라구여ㅎㅎㅎ

우와 20주부터늠 쑥쑥 나온는구나 ㅎㅎ 신기해요 진짜 아직은 배 볼똑 정도인데 ㅎㅎㅎ
우와 저도 19주차에 6월 초 결혼해요 ㅠㅠ 배나온거 티날까봐 걱정이네요 결혼 축하해요!

저도 정말 걱정했는데 일단 19주까지 저는 3키로 쪘고 배만 나온 편이라 다행이 드레스가 잘 커버해줬어여 ㅎㅎ 그치만 결혼 전 신부의 욕심인 피부과 관리 등등 맘껏할수 없었던건 좀 아쉬웠지만 ㅜㅜㅜ 아기와 함께니까요 !! 든리맘도 화이팅이요 >_<
와 결혼 축하드려요~ 저도 19주차고 다음주 결혼식이에요! 넘 떨리네여😭😭

으으으아 너무 축하드려요 !! 저는 결혼 전 까지 매일 날씨 확인하고 식순이나 뭐 전부 제가 직접 확인해서 신경쓸게 많았거든요 !! ㅎㅎ 그래도 잘 치루고 나니까 시원 섭섭해용 ㅎ화이팅입니다 헤헤 💕
맞아용 드레스가 생각보다 라인만 잘고르면 체형커버도 잘되구!!! 좋드라구요 ㅋㅋㅋㅋ 아기랑같이 준비하시느라 진짜 고생하셨을텐데 결혼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아 >_< 진짜 드레스 벗으니까 배가 볼록 나왔는데 ㅎㅎ 드레스의 힘이 대단해용 !!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