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2재밌져 저도 어제봤어욤:D 근데 주수가 어떻게되세요 저는 20준데 배가 생각보다 안나와여 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호랑이랑 한컷

친정엄마 생신이라 먹고, 또 먹고, 그리고 드디어 여러분들의 응원에 용기를내서 범죄도시2도 보고 ㅋㅋㅋㅋ 넘넘 하루가 알찼네요 :-)❤️🧡💛💚💙💜 집앞 초등학교에 호랑이그림 담벼락을 보니, 그냥 지나칠수가 없더라구요?ㅋㅋㅋㅋㅋ 언넝 보구싶ㄸr...🥹✨😍
댓글
2

저두 20주찬데!! ㅋㅋㅋㅋㅋ 밥먹구 차마시구 케이크먹구 다시 밥먹구 + 배내밀구 찍긴햇는데 사실 원래 뱃살이 반이에용🤣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