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우울함

최악의 상황을 겪고있어그런지.. 살고싶지도.. 의욕도 상실되고있는 상황이에요 잘먹어야하는 시기인거아는데도. 밥도 먹고싶지도않고 땡기는 음식도없고.. 임신전에 스트풀이였던 술도 ㄷㅂ도 아무것도 할수없으니 미칠지경이에요ㅜ 차를끌고 나가도 .. 일부러 신나는 음악을틀어도 기분이 나아지질않아요. 이렇게 스트쌓이다보면 아기가 잘못될까 두렵기도하고 이런 기분을 아기한테 느껴야되게 하는게 너무미안해져요ㅠ 제 자신한테도 화가나구요.. 이 기분상태가 오래지속될까 무서워요.. 스트레스 받거나 우울하면 어떻게 해소하세요?

댓글

9

  1. 저는 친구들이랑 엄청 전화로 수다떨어요~! 임신한 친구나 출산한 친구가 있다면 더 재밌고 친정엄마랑도 매일 통화해요 ~! 사람 많이 만나는게 제일 중요하고 그게 안된다면 저처럼 통화로 수다떨면서 스트레스 풀어보세요~!

  2. 힘내세요ㅠㅠ 저도 감정이 계속 왔다갔다해서 힘들고 우울하고 그러네요ㅠㅠ 그럴때마다 저는 긍정적으로 좋게 생각하려고 노력해요. 배 만지면서 애기 태동도 느끼고 바람쐬고 하늘보고 그러면서 기분풀어요. 집에만 있으면 더 답답해지더라구요

  3. 저도 19주에 저번주부터 내가 왜 이러지 할 정도로 서럽고 눈물나고 그러더라구요ㅜㅜ호르몬의 농간인가..저는 이럴때 남편이나 가족한테 푸는편이라 미안하기도 하지만ㅜㅠ어쩔 수가 없더라구요. 자기전 좋은 음악들으면서 명상도 하구요! 호똑맘님 우리 아기를 위해 같이 힘내요!!

  4. 햇빛이 중요하긴 해요 낮산책 밤산책 기분 차이가 크더라구요 대낮 피해서 하셔용

  5. 산책 나가보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9주 우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