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반지 빼셨나요 ?

24주 지나고 있어요. 손발이 붓긴 부어도 아직까지 심하게 붓진 않는데.. 나중에 심하게 부어서 안빠지기 전에 반지 미리 뺀다고들 하더라구요 다들 반지 미리 빼셨나요 ? 임신 후기 될수록 정말 반지 꼭 빼야할 정도로 부을까요?ㅠㅠ

댓글

20

  1. 헐렁해서 답답한 느낌 없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답답하더라고요 ㅠㅠ 20주뷰터 빼고다녀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끼고다닐땐 그렇게 불편한거 몰랐는데 막상 빼고나니 허전하면서도 은근 편한거같아요! 손씻을때 비누 안끼고, 로션바를때 로션 안끼고 ㅋㅋㅋ

  2. 제가 그 실로 뺐다는 글 쓴 사람입니다 ㅠㅠ ㅋㅋ 전 안붓다가 어느날 갑자기 자고 일어났더니 손이 붓는 느낌인거에요 아 슬슬 붓나보다 반지빼야지 생각만하고 어느날 안빠져서…ㅠㅠ 비누칠 오일 다 시도했다가 손가락 팅팅 부어서 고생하다가, 두꺼운 이불실로 손가락 보라색 될때까지 감고 겨우 뺐어요…ㅠㅠㅎㅎㅎ 저도 괜히 빼기 아쉽고 막 그랬는데 실로도 안되면 119가서 반지 끊어야해요 롸잇나우 빼세요 ㅠㅠ 😂

    1. subcomment icon

      어휴 진짜 큰일날뻔하셨네요ㅠㅠ 보라색 손가락..ㅠㅠㅠㅠ 저도 며칠만 늦었어도 반지빼기 정말 힘들었을거같아요

  3. ㅋㅋㅋ 저도 안붓는다 생각했는데 집에와서 반지빼는데... 좀 안빠지는듯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다시 끼는게 무서유ㅓ요 ㅠㅠㅋㅋㅋㅋ 잘 안끼려고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이제 오늘아침에 반지 빼놓고 나왔네요 😭 선명히 남아있는 반지자국을 보며...

  4. 저도 뺀적 한번도 없었는데ㅠㅠ 친구들도 만삭때는 못꼈다하고 나중에 정말 안빠지면 반지 자르러 가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넘 무서워서 다 뺐어요 팔찌랑 목걸이도 다 빼버렸어요 살찌고 붓고하니까 걸리적거리네요😭😭

    1. subcomment icon

      왠지 한번 빼면 나중에 애기 낳고 다시 안맞을거같은 기분이에요ㅜㅠ 그럴이없겠지만..기분이 그래요 😂

  5. 저번에 어떤 맘님께서 결혼반지끼고 나갔다가 안빠져서 병원가셨다고 했낭?! 실로 억지로 빼셨다는 글 언뜻 본 거 같아요 😮 저도 잘 붓는 체질인 거 스스로 알아서 5개월부턴 반지가 좀 힘들길래 이젠 아예 안 끼고 다녀요 예전엔 그래도 로션 바르고 착용하거나 빼면 잘 빠지던데 이젠 애초에 들어가지도 않더라구용ㅠ 호떡어멈님도 반지 착용하고싶으시겠지만 혹시 괜히 착용했다가 안 빠지거나 손가락에 피 안 통하고 불편할 수 있으니 훗날 예쁘게 붓기빼고 착용하실날을 기다리는게 😭🥲😭🥲

    1. subcomment icon

      결혼이후로 반지를 한번도 빼본적이 없어서.. 잘때도 끼고자는지라 ㅠㅠ 빼면 많이 허전하고 어색할거같지만 훗날을 위해서 빼야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반지 빼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