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렁해서 답답한 느낌 없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답답하더라고요 ㅠㅠ 20주뷰터 빼고다녀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반지 빼셨나요 ?
24주 지나고 있어요. 손발이 붓긴 부어도 아직까지 심하게 붓진 않는데.. 나중에 심하게 부어서 안빠지기 전에 반지 미리 뺀다고들 하더라구요 다들 반지 미리 빼셨나요 ? 임신 후기 될수록 정말 반지 꼭 빼야할 정도로 부을까요?ㅠㅠ
댓글
20

저도 끼고다닐땐 그렇게 불편한거 몰랐는데 막상 빼고나니 허전하면서도 은근 편한거같아요! 손씻을때 비누 안끼고, 로션바를때 로션 안끼고 ㅋㅋㅋ
제가 그 실로 뺐다는 글 쓴 사람입니다 ㅠㅠ ㅋㅋ 전 안붓다가 어느날 갑자기 자고 일어났더니 손이 붓는 느낌인거에요 아 슬슬 붓나보다 반지빼야지 생각만하고 어느날 안빠져서…ㅠㅠ 비누칠 오일 다 시도했다가 손가락 팅팅 부어서 고생하다가, 두꺼운 이불실로 손가락 보라색 될때까지 감고 겨우 뺐어요…ㅠㅠㅎㅎㅎ 저도 괜히 빼기 아쉽고 막 그랬는데 실로도 안되면 119가서 반지 끊어야해요 롸잇나우 빼세요 ㅠㅠ 😂

어휴 진짜 큰일날뻔하셨네요ㅠㅠ 보라색 손가락..ㅠㅠㅠㅠ 저도 며칠만 늦었어도 반지빼기 정말 힘들었을거같아요
ㅋㅋㅋ 저도 안붓는다 생각했는데 집에와서 반지빼는데... 좀 안빠지는듯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다시 끼는게 무서유ㅓ요 ㅠㅠㅋㅋㅋㅋ 잘 안끼려고해요

저도 이제 오늘아침에 반지 빼놓고 나왔네요 😭 선명히 남아있는 반지자국을 보며...
저도 뺀적 한번도 없었는데ㅠㅠ 친구들도 만삭때는 못꼈다하고 나중에 정말 안빠지면 반지 자르러 가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넘 무서워서 다 뺐어요 팔찌랑 목걸이도 다 빼버렸어요 살찌고 붓고하니까 걸리적거리네요😭😭

왠지 한번 빼면 나중에 애기 낳고 다시 안맞을거같은 기분이에요ㅜㅠ 그럴이없겠지만..기분이 그래요 😂
저번에 어떤 맘님께서 결혼반지끼고 나갔다가 안빠져서 병원가셨다고 했낭?! 실로 억지로 빼셨다는 글 언뜻 본 거 같아요 😮 저도 잘 붓는 체질인 거 스스로 알아서 5개월부턴 반지가 좀 힘들길래 이젠 아예 안 끼고 다녀요 예전엔 그래도 로션 바르고 착용하거나 빼면 잘 빠지던데 이젠 애초에 들어가지도 않더라구용ㅠ 호떡어멈님도 반지 착용하고싶으시겠지만 혹시 괜히 착용했다가 안 빠지거나 손가락에 피 안 통하고 불편할 수 있으니 훗날 예쁘게 붓기빼고 착용하실날을 기다리는게 😭🥲😭🥲

결혼이후로 반지를 한번도 빼본적이 없어서.. 잘때도 끼고자는지라 ㅠㅠ 빼면 많이 허전하고 어색할거같지만 훗날을 위해서 빼야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