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마시고 눈물났어요. happy tears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후 첫커피ㅎ오늘 아인슈페너먹었어요
디저트 카페갔다가 임신후 처음 커피마셨네요~ 먹어두 되는데,. 노산 쫄보임산부..임신하고 뚝끊었는데 폭풍흡입했어요ㅋㅋㅋ ㅋ입터진줄..😳 힐링되었네요ㅎㅎㅎ 엄마가 행복하면 아기도 행복할테니🙂🙂🙂
댓글
10

맞아요!! 행복한눈물😭넘맛있뜸
우아 참으시느냐 힘드셨겠어여ㅠㅠ 저는 디카페인으로 마셨어여!! 커피는 힐링이죠 ㅎㅎ

완전! 아기낳고 샷엄청넣은 아아먹을거에용ㅎ
오래참으셨네요,,,전 벌써 한달전에 ,, ㅋㅋ

ㅎ오래참았죠ㅎㅎ맛나더라구요😖
저듀 임신하고 처음 먹었는데 디카페인이랑 차원이 다르네요 ㅋㅋㅋㅋㅋㅋ쿠ㅜ

ㅋㅋㅋ여름엔 샷듬뿍 아아 엄청 마셨는데ㅎ 하루한잔 괜찮으니 시원하게 마셔야겠어요ㅎㅎ
저는 하루 한잔은 괜찮다고 하셔서 하루 한잔 소중히 마시고 있어요 ㅎㅎ :) 나머지는 디카페인으로.. ㅎㅎ

네 ~같이간 지인이 병원다니는데 먹어도된다고 막 마시라고ㅋㅋㅋ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