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아직 없어요 ㅠㅠ
오늘로 18주 4일인데, 다들 태동을 느끼시는 것 같은데 저는 아직 없는 것 같아요 ㅠㅠ 20주 넘어서 느끼는 사람도 많다고 보긴 했는데, 오늘 베이비빌리에 태동 관련 글을 보고 괜리 조바심이 나네요 ㅠㅠ 다들 언제쯤부터 태동 느끼셨어요?
댓글
18

헤헷 넵 ㅋㅋㅋㅋ 신경쓰니 그런 글만 더 보이나봐요 ㅋㅋㅋ 잘 기다려보겠습니당 😆
저도 19주인데 아직 못. 느꼈다는 ㅋㅋ

얼른 태동 느껴보고파요 ㅎㅎㅎ
저 19주5일째인데 아직 없어요 물방울 터지는 느낌이라고하든데 느껴보고싶네요~~ㅋ 언제쯤 느껴볼까요~~

으헉! 댓글 달아주신 분들 얘기 들어보면 20주 지나서 느끼시는 분들도 계신가봐요 ㅎㅎ 우리 잘 기다려봐요 ㅎㅎㅎ
저도 똑같은 고민중이었는데 ㅎㅎㅎ저는18주3일 하루차이에요! 여기저기 태동글 올라와서 난 언제쯤 하면서 매일 배 보고있었어요 ㅎㅎ

ㅎㅎㅎ그쵸오 자꾸 눈에 보여요 ㅋㅋㅋ 긴가민가싶기도 할 때가 있는데 그냥 제 상상(?)인 것 같기도 하고 언제쯤 제대로 느낄수 있을지 ㅎㅎㅎㅎ
19주인데 몇일전부터 느껴지는것같아요~

우와 😆 태동느끼면 뭔가 안심되고 그럴 것 같아요 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