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당 통과되길 바라며 기운받아갑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일 걱정했던 임당.. 통과했어요😭😭

알고 지내던 언니가 임당 확정되는거 봐서 임당 걸리면 힘든걸 대충 알기에 잔뜩 겁 먹고 있었어요. 저 시약 볼때부터 기분이 별로였는데요..🤮 냉장고에 시원하게 넣어놨다 마시니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ㅎㅎ 김빠진 환타맛보다는.. 저는 개인적으로 어릴때 마시던 부르펜맛이요. 평소에 단걸 좋아해서 생각보단 안 달았어요. 마시고 울렁거림도 거의 없었어요. 어차피 관리해도 걸릴 사람은 걸리고, 통과하는거에 의의를 두는게 애기한테 더 안좋다고들해서 식단관리 1도 안하고 갔어요. 평소대로 다 먹었구요. 밀가루 맨날 입에 달고 살아요ㅜㅜ. 20주 이후부터 초코, 초코 쿠키, 초코 아이스크림, 달고나, 크림빵, 팥 앙고떡 등등 너무 땡겨서 그냥 당일 공복 2시간전까지도 다 먹고, 카야잼 토스트까지 야무지게 먹고 반포기하고 갔는데 오늘 통과햇다고 문자 받았어요😭😭 하늘이시여... 아직 임당전이신분들도 꼭 한번에 통과하시길 바랄게요ㅠㅠ!!!
댓글
20

기운 팍팍 드릴게요😆 한방에 통과하시길 바래요~!!
저도 지금 젤 걱정이 임당인데ㅠㅠ 좋은 기운 얻어갑니다♥ 근데 저는 시약이 저거랑 달라서ㅠㅠ 그것도 괜찮을지 걱정이네요ㅠㅠㅋㅋㅋㅋㅋ

시약맛이 오렌지, 포도, 사이다 등등 다양한가봐요ㅠㅠ 저는 저것만 먹어봐서 다른건 모르겠어요🥲 임당 한번에 통과하시길 바래요!!
저도 이번에 임당 받는데 너무 떨리네여..살도 마니찌고 식단도 안했는뎅ㅎㅎ아무일 없길 ㅜㅜ

임당 진짜 너무 긴장되죠ㅠㅠ.. 그맘 알아요😭😭 아무일없이 통과하시길 바래요!!
축하드려요!!!! 역시 단거 많이먹어도 안나오시는 분들은 안나온다더니👍👍 시약 냉장보관해도 되는건가요?? 저는 실온보관이라고하는데ㅜㅜ 조금이라도 시원하게 먹고싶네요ㅜㅜ 약마다 다른거겠져😭😭

네🙂 제가 다니는 병원에서는 시약 냉장보관 해놨다가 시원하게 마시면 좀 낫다고 해서 받자마자 쭉 냉장보관 해놨었어요ㅋㅋ
혹시 임당검사 몇시에 받으셨나요~? 저거 약 먹는게 까다로워서 ㅎㅎ 시간이 고민되네용

저는 2시반 체혈이라 1시반에 시약 먹었어요~당일 오전 11시반부터는 공복 유지하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