탯줄같아요 삼각점은진짜 눈에띄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탯줄일까요 🌶일까요

성별보러 다녀왔는데 의사쌤이 보시더니 다리사이에 탯줄인지 🌶인지 애매하다고 다음주에 다시 보쟤요.. 한달을 기다렸는데 또 일주일 기다려니 왜이렇게 시간이 안갈까요ㅠㅠ 맘님들이 보시기엔 어때요?!
댓글
5
저는 탯줄이었어요 원장님이 혈류 지나가는 버전으로 같이보여주면서 이건 탯줄이에요~~하시더라구용
잘 안보여요 ㅎ 저는 오늘 16주 병원 다녀왔는데도 잘 안보여서 2주 뒤에 다시 가서 듣기로 했어요 ㅠㅠ 기다리는거 넘 목빠져요 ㅠ
삼각점이 안보이는거 같구 탯줄처럼 두께가 일정해보여요!
아직 주수가 애매 하시니 조금만 기다려보세용~~ ㅎㅎㅎ 근데 저는 15주 2일차에 갔을때도 다리에 아무것도 안보였거든용!! 저런 헷갈릴만한것도 없었어영..그래서 사진상으로 보면 아들이 아닐까 싶긴합니다만 ㅎㅎ 조금만 기다려보세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