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 태동 자주느끼시나요?

22주 2일차인데 유난히 태동이 없는것같아요 낮에는 그렇다쳐도 밤에는 활발히 느끼시는분들이 많은 주수같은데 왜 태동이 별로안느껴지는지 모르겠네유ㅠㅠ 22주차분들 태동 자주 느끼시나요?

댓글

7

  1. 딱 22주인데! 별로 안느껴지는 날도 있고, 아침,저녁 조금씩 꿀렁거림 느껴지는 날도 있어요 🧐

  2. 사람마다 체형에 따라 태반 위치에 따라 태동느껴지는 시기가 조금씩 다르다고해요~~ 맘편히갖고 기다려보셔요☺️☺️ 나중에는 고만 좀 움직이라고 하실거에요🤣🤣

  3. 전 오늘 22주 6일차인데 낮, 밤에 이어 가끔 새벽에도 자고 있을 때 폭풍 태동으로 깨기도 하네요ㅠ 아들이라 그런지 발로 왜이리 차는지...ㅎㅎㅎ 병원가시면 선생님께 함 이야기 해보시는 것도 걱정을 덜어주실거에 도움이 되실거 같아요!

  4. 저랑 주수 똑같아요~ 아기 태동 낮에랑 저녁에 활발해요

  5. 폭풍태동잇다가 잘안느껴저서 병원에서 물어봣는뎅 아직 작아서 물에서동동동움직이는건 못느낄수도잇데용 ㅎㅎ 느꼇다 안느꼇다하는거래용 아직작아서^^ 전 느낌안나는데도 초음파 보면 무지 놀구잇더라구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2주 태동 자주느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