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22주인데! 별로 안느껴지는 날도 있고, 아침,저녁 조금씩 꿀렁거림 느껴지는 날도 있어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 태동 자주느끼시나요?
22주 2일차인데 유난히 태동이 없는것같아요 낮에는 그렇다쳐도 밤에는 활발히 느끼시는분들이 많은 주수같은데 왜 태동이 별로안느껴지는지 모르겠네유ㅠㅠ 22주차분들 태동 자주 느끼시나요?
댓글
7
사람마다 체형에 따라 태반 위치에 따라 태동느껴지는 시기가 조금씩 다르다고해요~~ 맘편히갖고 기다려보셔요☺️☺️ 나중에는 고만 좀 움직이라고 하실거에요🤣🤣
전 오늘 22주 6일차인데 낮, 밤에 이어 가끔 새벽에도 자고 있을 때 폭풍 태동으로 깨기도 하네요ㅠ 아들이라 그런지 발로 왜이리 차는지...ㅎㅎㅎ 병원가시면 선생님께 함 이야기 해보시는 것도 걱정을 덜어주실거에 도움이 되실거 같아요!
저랑 주수 똑같아요~ 아기 태동 낮에랑 저녁에 활발해요
폭풍태동잇다가 잘안느껴저서 병원에서 물어봣는뎅 아직 작아서 물에서동동동움직이는건 못느낄수도잇데용 ㅎㅎ 느꼇다 안느꼇다하는거래용 아직작아서^^ 전 느낌안나는데도 초음파 보면 무지 놀구잇더라구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