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수술 날짜를 벌써 잡나요????😗 저도 선택제왕 하고픈데 언제쯤 말씀드리고 날짜 정하는지 궁금하긴했거든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선택제왕 날짜
선택제왕 날짜 미리 정하신 분들 중에 39주나 40주 가까이 잡으신 분들 있을까요 철학관에서 잡은 날 중에 예정일 다되서 받은 날이 가장 좋다시네요 듣고나니 많이 고민이 됩니다 ㅜㅜ
댓글
12
저는 소아청소년과 선생님한테 여쭤봤더니 애기한테는 못해도 39주 지나서 나오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39주에서 40주 사이로 생각중이에요~~


탈퇴한 유저
저도 주변에서 그러더라구요 39주 이후가 좋다고 ..샘은 38주 정도로 날을 잡아오라시고 그래서 39주에 해주실수 있는지 여쭤보려고요! 해주실까요 ㅜㅜ

그럼요~~ 특별한 일 없으면 원하시는 날짜로 해주실거에요~ 의사쌤이랑 맞춰보셔요^^
ㅇㅇ 저희 담당쌤두 38주로 권해주셔서 전 아예 철학관가서 38주 중에 하루 골라달라햇오요


탈퇴한 유저
그러시구나 39주차에 낳고싶어서 고민이 되요 감사해요!
선택제왕은 진통올까봐 보통 38주에 많이들 하긴 하더라구요 저도 그냥 38주안에서만 날을 받으려구요 ㅠㅠ


탈퇴한 유저
그렇게 알려주시더라구요 저도! 답변 감사해뇨
저는 39주 0일로 잡으려고 생각중이예요!


탈퇴한 유저
답변 감사합니다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