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시간 금식 후에 시약 먹고 1시간 금식하고 채혈이라고 해서 8시에 아침 먹고 10시에 검사 받았더니 딱 좋더라구여 아예 식사를 거르면 오히려 혈당이 올라 갈 수 있다고 하셨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할 때 시간 언제가 좋을까요?
임당검사 약 먹고 1시간 후에 검사 받는거고 식사 직후에 마시면 속 안 좋아서 최소 2시간 이후에 마셔라 뭐 이런 조건이 있더라고요..!! 완전 아침에 받는게 좋을까요? (오전 9-10시쯤) 아니면 오후에 받는 게 좋을까요? (오후 4-5시쯤) 경험 있으신 분들은 어떤게 좋았는지 공유부탁드랴요❣️❣️
댓글
12

조금이라도 뭐 먹고 가야겠네요😍 감사합니당!!!
저는 빨리 끝내버리고싶어서 인나자마자 걍 후딱 마시고 가려고 아침 8시반 첫타임으로 예약했습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첫타임아 좋은데 저는 아마 오후 반차쓰고 갈 거 같아요ㅠㅠ
저는 나와서 바로 고기먹으러 가려고ㅋㅋㅋㅋ 5시에 예약했어요~~ 점심먹고 약먹고 가면 될거같아요ㅋㅋ

ㅋㅋㅋㅋ엇 그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갑자기 다시 갈등중이에요ㅋㅋㅋㅋㅋㅋ
저도 오전에 바로 했어여! 얼른 해버리는게 편하더라구요 간호사샘도 공복에 하는게 좋다고하셔서

아무래도 그게 나을 거 같네요! 감사합니당>.<
저는 내일 오전 9시쯤 약먹고 산부인과로 출발해요~~ 오전이 나을거같아요

저는 약안주던데ㅜㅜㅠㅠㅠ 보통은 주나요?

우와 감사해요!! 저도 아침에 해야겠어요❣️

다음 정기검진이 임당검사 받을 시기인가요?! 저는 21주 정밀초음파때 받았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