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할 때 시간 언제가 좋을까요?

임당검사 약 먹고 1시간 후에 검사 받는거고 식사 직후에 마시면 속 안 좋아서 최소 2시간 이후에 마셔라 뭐 이런 조건이 있더라고요..!! 완전 아침에 받는게 좋을까요? (오전 9-10시쯤) 아니면 오후에 받는 게 좋을까요? (오후 4-5시쯤) 경험 있으신 분들은 어떤게 좋았는지 공유부탁드랴요❣️❣️

댓글

12

  1. 두시간 금식 후에 시약 먹고 1시간 금식하고 채혈이라고 해서 8시에 아침 먹고 10시에 검사 받았더니 딱 좋더라구여 아예 식사를 거르면 오히려 혈당이 올라 갈 수 있다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조금이라도 뭐 먹고 가야겠네요😍 감사합니당!!!

  2. 저는 빨리 끝내버리고싶어서 인나자마자 걍 후딱 마시고 가려고 아침 8시반 첫타임으로 예약했습니다!ㅎㅎㅎ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첫타임아 좋은데 저는 아마 오후 반차쓰고 갈 거 같아요ㅠㅠ

  3. 저는 나와서 바로 고기먹으러 가려고ㅋㅋㅋㅋ 5시에 예약했어요~~ 점심먹고 약먹고 가면 될거같아요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엇 그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갑자기 다시 갈등중이에요ㅋㅋㅋㅋㅋㅋ

  4. 저도 오전에 바로 했어여! 얼른 해버리는게 편하더라구요 간호사샘도 공복에 하는게 좋다고하셔서

    1. subcomment icon

      아무래도 그게 나을 거 같네요! 감사합니당>.<

  5. 저는 내일 오전 9시쯤 약먹고 산부인과로 출발해요~~ 오전이 나을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약안주던데ㅜㅜㅠㅠㅠ 보통은 주나요?

    2. subcomment icon

      우와 감사해요!! 저도 아침에 해야겠어요❣️

    3. subcomment icon

      다음 정기검진이 임당검사 받을 시기인가요?! 저는 21주 정밀초음파때 받았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