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3주인데 배말고 가슴에만 유독 튼살이 많이 생겨서 속상해요 ㅠㅠ 매일 오일이랑 크림 많이 발랐는데도 생겼어요 ㅠ그래서 더 속상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4 주 튼살 ㅜㅜ
오늘 오전에만 해도없었는데 붉게 슬슬 자리잡으랴고 하는것 같아요 배에ㅜㅜ 벌써 이럴지 몰랐어요ㅠㅠㅠㅠ 하루에 두번정도 크림오일 발랐는데 오늘은 벨리팩이랑 크림 오일 둘다 하고 마사지도 최장시간 했어요ㅠㅠ 임신기간내내 우울하다 이런거 몰랐는데 배 튼다고 하니까 갑자기 너무 우울해져요ㅠㅠㅠ
댓글
12

하루에 여러번씩 바릅시다 우리!! ㅜㅜ 애낳고 레이저도 고고!! 임신중엔 레이저가 안되니ㅜㅜ 따흑 ㅜㅜㅜㅜㅜ
헙..하루에 한번 바르고 있었는데....쁘다맘 글보고 정신차리고 갑니다 ㅠㅠ네댓번씩 발라야겠어요😭🥺🥺

열심히 잘 발라서 우리 출산이후에도!! 출산하고나서 트는 분도 있대요. 출산후 3 개월까지는 바르라고 하더라구요ㅠㅠ 힘!!
레이저로 튼살치료하는것도 있으니까,저희 아가 출산할때까지 꾸준히 발라요!!발라도 생기면,레이저치료하죠 뭐 ㅋㅋ

흰살 되면 노답쓰ㅜㅜ 빨갱이로 자리만 잡아야 ㅇ레이져 치료 가능한가보더라고요ㅠㅠ 열심히 우리 콜라겐도 먹고 운동도하고 바르고!! 노력해봐요!! 어제 발견하고 우울했는데 그래도 여기 털어놓고 다들 이야기나누고 나니까 마음이 좀 나아지네유 흑흑
튼살 안없어진대서 더 우울한거같아요ㅜㅜㅜ 저도 붉게 올라와서 튼살크림이랑 오일이랑 수시로 발라주고 있어요 제발 내려갔으면 ㅜㅜㅜㅜ 근데 이거 살성이라서 크림 안발라도 안트는 사람들은 안튼다네요ㅜㅜㅜㅜㅜㅜ 억울해여 ㅜㅜㅜㅜ

저 요즘 두시간에 한번씩 화장실 가려고 깨거든요ㅠ 어제 발견한 직후부터 두시간에 한번씩 발라요 흑흑 최대한 덜터라!!!
ㅠㅠ저는 21주라 아직인데..맨날 깜빡해서 일주일에 4번정도 바르는 거 같아요.. 이러다 후회하겠죠..? 하루에 두 번은 발라야 할까요🥹

하루에 네댓번씩 바르세여ㅠㅠㅠ 저 하루에 두번씩 발랐는데도 자리잡았어요ㅠ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