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질염이요ㅠ0ㅠ

처음에 질정제받고 괜찮아졌다가 날이더워지니 팬티라이너끼고 땀도차니 다시 재발했어요 처음에 산부인과에서 질세척안하고 약만달라했거든요 굴욕의자에앉을까봐여 산부인과에서 질세척하면 굴욕의자앉아야하나여?? 아님 어케하는지알려주세여ㅠ0ㅠ

댓글

10

  1. 저도계속그랬는데 집에있으실때는 팬티를안입으시는걸추천합니다!! 저도이러고나서 지금은병원한번안가요ㅎㅎ

    1. subcomment icon

      방금병원가서소독하고 연고받아왔어용ㅎㅎㅎ팬티를 벗어버려야겠네용ㅎㅎ

  2. 굴욕의자🤣🤣 저는 그냥 그자세가 제일 나은가보다 생각중이에요 ㅎㅎㅎㅎ 저는 라이너하면 더 답답해서 하루에 팬티 두세번 갈아입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어제 세번갈아입었네용ㅎㅎ 이따산부인과가야는데 의자앉을생각에ㅠㅠㅠ약만또받아야되나ㅜ생각중임댱 흐귱

  3. 소독하는게 금방 질염나아요 질염심해지면 아기한테도 안좋아요 !

    1. subcomment icon

      아침일찍가서해야겠어용 감사합니더ㅠㅠ!!

  4. 일회용 라이너, 생리대 질염 일으켜요~ 면으로 된 라이너로 바꿔보세요 여름에도 땀흡수가 잘되서 안답답해요 저는 십년째 한나패드 쓰고있어용! 왕추천이요~~

    1. subcomment icon

      오늘은 하루종일 팬티라이너뺐었어여 면으로된것도알아봐야겠네용 ㅠ0ㅠ 감사해요

  5. 라이너 끼면 질염 계속 재발해요 라이너하지마세요ㅠ 그래도 병원가서 의사 처방받아 하시는게 제일 안전하고 임신중 질염 너무안좋으니 하세요ㅠㅠ 굴욕의자 앉기는 하는데 저는 별 생각 없었어용 ㅜㅜ

    1. subcomment icon

      아정말여??ㅠㅠ굴욕의자앉기싫어서용 오늘은하루종일뺐어여 아침에산부인과가봐야겠어용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질염이요ㅠ0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