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계속그랬는데 집에있으실때는 팬티를안입으시는걸추천합니다!! 저도이러고나서 지금은병원한번안가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질염이요ㅠ0ㅠ
처음에 질정제받고 괜찮아졌다가 날이더워지니 팬티라이너끼고 땀도차니 다시 재발했어요 처음에 산부인과에서 질세척안하고 약만달라했거든요 굴욕의자에앉을까봐여 산부인과에서 질세척하면 굴욕의자앉아야하나여?? 아님 어케하는지알려주세여ㅠ0ㅠ
댓글
10

방금병원가서소독하고 연고받아왔어용ㅎㅎㅎ팬티를 벗어버려야겠네용ㅎㅎ
굴욕의자🤣🤣 저는 그냥 그자세가 제일 나은가보다 생각중이에요 ㅎㅎㅎㅎ 저는 라이너하면 더 답답해서 하루에 팬티 두세번 갈아입어요~~ㅎㅎ

저도 어제 세번갈아입었네용ㅎㅎ 이따산부인과가야는데 의자앉을생각에ㅠㅠㅠ약만또받아야되나ㅜ생각중임댱 흐귱
소독하는게 금방 질염나아요 질염심해지면 아기한테도 안좋아요 !

아침일찍가서해야겠어용 감사합니더ㅠㅠ!!
일회용 라이너, 생리대 질염 일으켜요~ 면으로 된 라이너로 바꿔보세요 여름에도 땀흡수가 잘되서 안답답해요 저는 십년째 한나패드 쓰고있어용! 왕추천이요~~

오늘은 하루종일 팬티라이너뺐었어여 면으로된것도알아봐야겠네용 ㅠ0ㅠ 감사해요
라이너 끼면 질염 계속 재발해요 라이너하지마세요ㅠ 그래도 병원가서 의사 처방받아 하시는게 제일 안전하고 임신중 질염 너무안좋으니 하세요ㅠㅠ 굴욕의자 앉기는 하는데 저는 별 생각 없었어용 ㅜㅜ

아정말여??ㅠㅠ굴욕의자앉기싫어서용 오늘은하루종일뺐어여 아침에산부인과가봐야겠어용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