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저도 걱정이네요 토하면 그날 검사못한다구 연락 달라하셨어요... 한번에 끝낼수 있길 바라야죠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시약
평소에 빈속에 철분제만 먹어도 울렁거리는데...빈속에 임당검사약먹을 생각하니 벌써 걱정인데...토하신분들은 안계시죠?ㅠㅠ토하면 어쩌나...걱정이에요 다시 받아야하나...
댓글
5
저는 방금 환타색 먹었거든용... 진짜김빠진환타입니다...ㅎㅎ 먹을만은하고 공복이라 두통이 올라와요
저도 곧 하는데 너무걱정되요 ㅠㅠ
시약에 당이 너무 많아서 어지럽거나 토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ㅜㅜ 저도 걱정되서 시원하게라도 먹어보려고 했는데 제꺼는 실온보관이라네요😭😭 간호사님한테 엄청 걱정되는 얼굴도 말했더니 조금씩 천천히 먹으라고 하셨어요~~ 그래도 걱정되긴해요ㅜㅜ
토는 안했는데 병원가는중에 배가 부글부글했어요..ㅋㅋㅋ 그리구 지금도 방구엄청나오는데 약때문인가싶기도하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