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보험쪽 일 하는데 예전에 이렇게 글 올렸었어요^^ 태아보험은 언제들어야 하나? - 그냥 언제든 가입하셔도 됩니다 편하실때 가듭적 안정기에 들어선 다음에 가입을 권해드립니다 -다태아인경우 보험사는 21주 이후부터 인수를 받으나 요구 하는 서류가 상당히 잇습니다 참고하세요 선택시 어느회사를 들어야 할까요?? - H 사든. M 사든 뭐 많습니다 주위에 한다리만 건너시면 모집인 분들은 줄을스고 계실겁니다 ^^ ※ 여기서 부터는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태아보험을 구태여 100세만기를 가입하실필요는 없습니다 . 설계사 입장에선 100세만기가 수수료도 많고 돈도 많이 벌고 부모 입장에서 애를 담보로 하는거니 기왕이면 쫌더 좋다는 심리를 잘 씁니다 -물론 저도 그렇게 교육을 해드리고 잇고요 다만, 태아보험과 어린이보험(출생후가입하는) 의 분명한 차이는 선천담보 및 출생시위험에대한 보장 여부입니다 . 예를들어 . 저체중아담보 및 선천성 수술 담보등 출생 후 약 5년정도를 보장하는 담보가 유일하게 태아보험에만 잇습니다 . 이기간이 지나고 나면, 실제 태아보험보다 어린이 보험이 보장내용은 진짜 100더 좋아집니다 어린이보험의 보장범위가 더 넓게 만들어 놧거든요 왜? 일단 출생이후에는 태아보다 위험이 덜하고 선천성질환은 보상안하는부분이 잇으니... - 즉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이래저래 불필요한 담보를 구성한다거나 . 만기를 길게가져가서 남 좋은 해줄 필요는 없음다 - 보험하는사람은 다 알고잇죠.. 저는 30세만기로 잡고 . 3대진단비 . 입원비 . 수술비 +태아담보만 꾸리고 , 아이 출생후 어린이보험으로 갈아탈 계획입니다 . 그런다 태아보험은 태아담보는 일정기간 후 만기가 도래될꺼고,어린이 보험은 또 어린이 보험댜로 그부분을 메꿀꺼고요 30세까지 제가 해줄수 잇는건 다 해줄수 잇겟죠 , 그때부턴 지몫인거고~~ 이렇게 투트랙(?) 으로 30세 하나 . 100세하나 이리 가져가면 끝! 뭐 유모차 준다.. 어쩐다.. 그런거 안받아도 우리 살자나요 그런거에 목매지 말고. 보험료 1회차 대신내달라고 하는거.. 참.. 뒤에서 많이 욕 듣습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관련
태아보험 막차를 타려고 공부중입니당😭 10년납 30세 만기로 하려고 하는데 태아기간,출생후 실비 포함 보험료 다들 얼마 내시나요? 실비는 태아기간 12,300원 출생후 18,670원 동일인거죠???
댓글
4
저희는 10년납 100세 보장해서 월 20정도 나가용 ㅎㅎㅎㅎ
넹~현대해상은 동일해요~
저도 비슷해요 몇백원 차이나네요ㅎ 10년납 30세만기는 태아보험이고 갱신되는 항목들만 아마 계속 오를거에요~~ 실비는 요즘 다 1년납 1년만기갱신이라 매년오른다고 생각하시면 될듯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