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에 아침식사를 가볍게 하시고 병원가면 될 거 같아요. 물은 검사 직전에 마셔도 상관없다했고, 초음파본다고 직전에 물 왕창 마셨는데 한방에 통과했어요! 전날 푹 주무시고 좋은 컨디션으로 가는게 먹는거 보다 더 중요하다고 해요. 너무 걱정말고 잘 다녀오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하는 방법!
다음달에 임당검사가 있는데요! 병원에서는 약 먹기 2시간전에 밥을 먹고, 약먹고, 1시간 공복 후 바로 채혈이라고 했거든요. 제가 만약 11시 병원 예약이라면 8시에 아침밥먹고 10시에 임당 약 먹고 11시에 채혈하면 되는건가용?!? 이렇게 계산하는게 맞을까용?!?
댓글
8

저도 한방에 통과하고싶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랑 같은 약인거 같아요 ㅎㅎ 검사받기전 3시간은 공복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그럼 7시나 7시반에 아침드시면 되겠네용ㅎㅎ

같은 약인가요?ㅎㅎ 7시30분정도에 먹어야겠어용!!
전 아침 9시까지 병원도착이였고, 병원에서 시약받았는데요 2시간 공복이여서 6시30분쯤 아침 간단히 샐러드랑 삶은계란하나 7시전에 마쳤어요 9시17분 병원에서 시약먹고 정확히 10시 17분 채혈했구요. 11시 예약이시면 8시전에 식사마치셔야 할것같아요

답변 감사드려요^_^
2시간 공복 유지면 아침 식사를 최소 8시까지 마치셔야 할거 같은데요? 아니 근데 전 아침에 공복상태로 물도 마시지 말고 오랬어요... 어차피 늦잠자서 10시 반도 괜찮다 했는데 너무 힘들거 같네요ㅋㅋㅋ 한시간 후 채혈이라니...ㅠㅠ

아 8시까지 식사를 마쳐야하네요 참!!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