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생리통처럼 배가아팠는데요 ㅠㅠ 인터넷검색해보니 잠깐씩아픈거는 자궁이커지려고그런다고 갠찮다더라구오 ㅠㅠ 근데 통증이 하루이상가면 병원가보라고 했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아랫배 통증
24주차 이제 막 들어서는데 기분 나뿐(?) 이픈이라 해야하나요ㅜㅜ생리통처럼..? 슬슬 아프네여 아랫배랑 허리까지ㅠㅠ 새벽에 잠을 잘 못잤어여 배가 커지려고 이러는 걸까요!!ㅠㅠ?? 오늘은 일하는 날인데 하루 일하고 내일 까지 아프면 병원에ㅜ가봐야할까요ㅜㅜ?
댓글
3
전 주수마다 자궁 커지는거처럼 아팟어용
통증있어도 많이 안아프고 애기 태동있고 피비침없으면 괜찮을거에요~~ 근데 통증 점점 심해지거나 태동없어지거나 피비치면 병원가보셔야해요ㅜㅜ 불안하시면 바로바로 병원가보시는게 제일 좋은거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