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왔다 갔다면서 계속 깼다 잠들었다 반복입니당 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잠자는 자세가 너무 불편해요ㅠ
왼쪽 오른쪽 정면 모든 자세가 너무 불편해요ㅠㅠ 다들 어찌 주무시나요...?
댓글
8

앞으로 잠자는게 더 힘들다는게 충격이네요ㅠㅠ
혹시 바디필로우 쓰세요? 다리사이에 끼우고 옆으로 누우면 편하더라구요~ 배가 커지면서 옆으로 누우면 배가 쳐져서 불편한데 바디필로우에 기대면 괜찮더라구요~

바디필로우를 해도 저는 너무 불편하더라구요ㅠㅠ
저두ㅜㅜ왼쪽으로 자는게 좋대서 자는데 넘불편해여...ㅋㅋ자다깻다 수없이반복

왼쪽으로 자려고하면 다리가 쥐가와서 계속 깨고 정면 보고 있다가 오른쪽보고 아주 힘드네요ㅠㅠ
계속 깻다 잣다해여ㅜㅜ

그쵸?ㅠㅠㅠ 이래저래 불편하네요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