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17주차인데 약먹고 증상이 이전보다도 나아져서 이제 괜찮나보다 하고 끊더니 너무 힘들어서 다시 먹고 있어요ㅠㅠㅠㅠ 20주때 또 경과보고 끊어봐야죠 뭐.......그때도 이정도면 막달까지 가는 산모가 되는걸까요?ㅜㅜ 맛있게 음식을 먹어보고 싶네요,,,, 여전히 고기류는 못먹어요 거의ㅜ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차인데 입덧ㅜ
심한입덧은 사라졌는데 아직도 울렁울렁 먹는음식은 한정적이고ㅜ 속상해여ㅜㅜ
댓글
6
저도 입덧은 끝났지만 먹는것이 한정적이고 울렁거리는것 남아있어요

맘껏먹고싶은 맘은 굴뚝인데 안먹히니 힘드네요ㅜ 홧팅

네, 무게가 계속 빠지고있어서 병원가면 물어보려고요 4.6키로빠졌어요. 살많이쪄서 임신해서 전괜찮은데 애기가 주수대로 잘크는지 늘 궁금해요 전 그래도 어제 임신이후 첫생선구이 먹었어요 가자미랑 삼치요. 생선좋아하는데 임신하고 못먹었거든요 . 한송이님도 먹을수있는 음식이 점차 늘길바래요ㅡ화이팅
저두 입덧끝난줄 알고 약 끊엇다가,, 지옥을 경험하고 다시 먹고잇어요ㅠ_ㅠ 언제좋아질까요

저도 약을 못끊고있어요 힘내요 우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