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차인데 입덧ㅜ

심한입덧은 사라졌는데 아직도 울렁울렁 먹는음식은 한정적이고ㅜ 속상해여ㅜㅜ

댓글

6

  1. 저도요..... 17주차인데 약먹고 증상이 이전보다도 나아져서 이제 괜찮나보다 하고 끊더니 너무 힘들어서 다시 먹고 있어요ㅠㅠㅠㅠ 20주때 또 경과보고 끊어봐야죠 뭐.......그때도 이정도면 막달까지 가는 산모가 되는걸까요?ㅜㅜ 맛있게 음식을 먹어보고 싶네요,,,, 여전히 고기류는 못먹어요 거의ㅜㅜ

  2. 저도 입덧은 끝났지만 먹는것이 한정적이고 울렁거리는것 남아있어요

    1. subcomment icon

      맘껏먹고싶은 맘은 굴뚝인데 안먹히니 힘드네요ㅜ 홧팅

    2. subcomment icon

      네, 무게가 계속 빠지고있어서 병원가면 물어보려고요 4.6키로빠졌어요. 살많이쪄서 임신해서 전괜찮은데 애기가 주수대로 잘크는지 늘 궁금해요 전 그래도 어제 임신이후 첫생선구이 먹었어요 가자미랑 삼치요. 생선좋아하는데 임신하고 못먹었거든요 . 한송이님도 먹을수있는 음식이 점차 늘길바래요ㅡ화이팅

  3. 저두 입덧끝난줄 알고 약 끊엇다가,, 지옥을 경험하고 다시 먹고잇어요ㅠ_ㅠ 언제좋아질까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약을 못끊고있어요 힘내요 우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