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18준데 다리저림 알뭉침 심해요 ㅠㅠ 맨날 다리마사지하고있어요 ㅠㅠ이번주에 병원가서 압박스타킹 처방받으려고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차에 다리저림 다들 심한가요?
이제 막 21주차 접어들었는데 혈액순환이 안대서 그런지 다리저림심해서 잘때 너무 힘드네요. 다리 올려도보고해도 소용이없다 아침되니 괜찮아지고ㅠㅠ (다리 잘라버리고싶다 생각들 정도에요) 눈에는 확 띄진않지만 붓는게 느껴지고 몸무게도 확 늘고... 다들 어떠세요?
댓글
6
저도 다리 쥐나는 날이 점점늘고 손저리고.,.안정기 맞나요ㅠ
저도 그러다가 어느순간 또 확 증상이 사라지구 와따가따하더라구용 ... 일단 족욕 효과봣구용 다리올리구 자는거랑 수건 시원하게해서 다리위에 올려두니까 괜찮았어요ㅠㅠ
산부인과에서ㅡ압박스타킹 보험되서 한개사서 어제부터신었는데 확실히 덜아파요 😀 보험적용되서 만원정도인데 훨씬.덜한거같아요
앗 저도 갑자기 다리저림이 생겨서 ㅠ 잠잘때 한번씩 힘드네요 ㅠㅠ 이제 21주에여~~~~ 너무 딱 딱해지고 무서워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