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더워요 ㅜㅜ 잘때 선풍기 틀고 자다 추우면 껏다가 몇번을 반복하면서 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점심 식사하셨나요~?
저는 오늘 너무 더워서 냉면 먹어야겠어요ㅠㅠ 요즘 날이 왜이리 더운지.. 심각하네요😂
댓글
10

맞아요ㅠㅠ 어쩔수없나봐요ㅠㅠㅠ
오 저 점심 중국냉면 배달시켜먹었어요! 벌써 여름별미메뉴 개시하셨더라구요ㅎㅎ

너무 더워서 그런가봐여ㅠㅠ
배도 점점 나오고 올 여름은 정말 힘들것같아요~ 집에 벌써 에어컨 키네요😅

그러게요ㅠㅠ 에어컨과 선풍기가 없음 너무 힘드네요ㅠㅠ
에컨틀고 국수한그릇말아먹고 쇼파에 누웠어요ㅎㅎ 올여름도마니덥겠어요ㅜ

점점 더 더워져서 이번 여름 걱정이네요ㅠㅠ
전어제먹엇어요 냉면 ㅋㅋㅋ 너무더워서 요즘은 선풍기 미니틀고자요ㅠㅠ 벌써부터 ...큰일입니담

저도 선풍기 없으면 힘들어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