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유산균 + 철분제 동시에 먹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 공복에 유산균, 철분을 먹는 경우에요^^
저는 일어나자마자 물한잔 마시고 위산을 없앤후(?) 유산균 가루형 먹고,,, 30분에서 1시간 뒤 철분제 먹고,,, 30분~1시간 뒤 아침식사 하는데,,, 이렇게 해도 괜찮은가요? 다른분들은 어떻게 드셔요? 약챙겨먹는 것도 일이네요 ㅜㅜ😅😅
댓글
20
철분 유산균은 같이먹어도 되는걸로 알고있어요! 공복에 먹어도되는데 속이.쓰리다거나 하면 식사후드시먼 될 것 같구오 ㅎㅎ 저도 공복에일어나사 유산균 철분 먹고있어용

그렇군요ㅎㅎ 고마워요^_^
저도 공복에 철분+유산소 한시간후쯤 아침겸점심 먹어요!

유산균맞지요? 😆😆 한시간 뒤에 드시는군용

어머낫 유산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그랫을까용 ㅋㅋㅋㅋㅋ
헉 저도 철분과 유산균 같이 공복에 먹는데ㅠ 찾아봐야겠네요ㅠㅠ

괜찮나봐요!!!^^
유산균과 철분제는 같이 복용해도 되는거 아닌가요~? 칼슘이 철분 흡수를 방해해서 칼슘이랑 철분제는 2시간 텀 두고 복용하는걸로 아는데 유산균도 해당이 되나요?

그런가요? 그럼 제가 유튜브 영상에서 본 내용이 잘못 된건가봐요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