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면담실이 따로 있어서 배 땡길때마다 가서 쉬다와요 30-1시간씩 의자 두개 붙여서 잠자거나 쉬다옴 일 할만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의자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경우 어떻게 하시나요 ㅠ
의자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직업이에요 밑이 땡기기도 하고 저녁되면 너무 배 쪽이 묵직한데 너무 앉아있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구요 ㅜㅜ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3
저도 매번 한시간에 한 번 화장실이라도 다녀와야지 하는데 깜빡하네요
저도 사무직이라 앉아서 일해여ㅠㅠ 점심시간마다 차에와서 누워있어요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