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로 거울보고 찍어용 ㅎㅎ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주수사진 다들 찍으시나요?
주수 사진 다들 찍으시면 어떻게 찍으시나요? 셀프로 집에서 찍으시나요..?
댓글
11

저도 앞으로 셀프로 찍어야겠어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오오오 좋은 시간 보내구오세요~~
전 안찍었는데. 다들 찍으시는군요 ㅎ

다들 찍으시더라구요..ㅎ
저도 아직 안찍는데 20주부터 해볼까해요 ㅎㅎ

저도 천천히 하려구요ㅠㅠㅠ
배나오기 시작하고는 한번씩 찍고있어요 주기적으로 찍지는 않구요ㅎㅎ

저도 이제부터 그래야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