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주차 5-6키로 늘었어요... 저는 살이 많이 쪗다고 생각했는데 저희 담당쌤은 오히려 많이 먹고 주0.5kg씩 증량해서 오라고 하셨어요... 임신초에 저혈압으로 한번 쓰러져서 그런지 오히려 많이 먹고 체중늘리라고 하시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차 체중관리
다들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20주차인데 6키로 쪘어요 관리한다 하는데 계속 몸무게가 올라가요ㅠ 반지도 안맞고 옷도 안맞고ㅠ
댓글
10
다노 보니까 20주까지 거의 8키로 찌고 마지막까지 식단조절해서 3키로 밖에 안쪘대요 저도 지금 20주인데 거의 7키로 쪘거든요 막달까지 5키로 이내로 찌는 게 목표예요ㅜㅜ 과일 포기가 제일 힘드네요ㅜㅜ
임신하면 살이 더 잘찌는건지..ㅠ 저도 임신전에비해 그리 많이 먹지두 않는데 17주차 2키로 쪘어용 ㅠ 울렁거림과 입에서 이상한맛 나는것때문에 사탕이나 마이쮸같은걸 달고 살아서 그런가;; 얼마전부터 입덧이 좀 나아져서 저런 군것질 조금 줄이고 유튜브에서 임산부스트레칭,운동 격하지 않은거 따라하고있는데 하고나면 확실히 몸도 풀리고 기분도 좋더라구요 :)
몸무게 느는건 자연스럽다고는 하지만 너무 부담되는거ㅜ같아요 ㅋㅋㅋ
저도 6키로 쪗네여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