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머ㅎㅎ 엄청 놀라셨겠어요~~ㅎㅎ 외국에서는 와인 한잔정도는 괜찮다고 하다니 너무 걱정마셔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모르고 맥주마셨어요
임신 23주차입니다 무알콜인줄 알고 맥주한캔 마셨는데 알고보니 알콜 4.5% 더라구요 아는동생이 사왔는데 동생도 무알콜인줄 사왔고 저도 당연 무알콜인줄 알았어요 이왕 마신거 어쩔수 없지만 속상하네요 미처 확인못한 제탓인거죠 😭 오자마자 컵에 따라마셔서 나중에 캔보고 알았어요 에휴
댓글
16
맥주 한캔이면 괜찮을거예욥!! 초기 아니고 23주차니까ㅎㅎㅎ 맘 편하게 먹고 불안하시면 병원 검진가셨을때 한번 여쭤보세용!!
아공 걱정많이 되시겠어요..🥲 이미지난일 아가도 눈감아줄꺼에요^^
걱정되면 일단 물좀 마니드세요~~~
저는17주동안임신몰라서 1일1술 달고살았는데 지금24주되가는데 아기건강건강해요 조심조심하셔요옹><

헉 건강해서 다행이에요!! 뽁이맘처럼 저도 건강하겠죠 앞으로 저희 조심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