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할때 거울보기 싫어요 ㅠ 저도 원피스 예쁜거 폭풍검색중이에요... ㅋㅋ 위안...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급격하게 변하는 몸을 보면서 마음도 적응하기 위해 노력 중
입덧으로 밥도 잘 못 먹는데도 불구하고, 그래도 예전보단 잘 먹은건지 실시간으로 몸이 올록볼록. 배가 이렇게 단단히 붕-하고 나오는 게 맞나 싶은 생각에 거울 볼 때마다 갸웃갸웃. 이 배는 누가봐도 5개월은 된 듯한 느낌?! 너무 급격히 변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대로 마음을 내버려 두면 괜히 우울해질까봐 오늘부터 변화에 긍정적일 수 있게 마음을 훈련해 보기로 했어요 그동안 입었던 예쁜 옷들, 나중에 다시 만나기로 하고 - 임신 기간 동안 즐겁게 지내기 위해 임부복 중 맘에 드는 원피스들도 구매! 얼마 못입는 거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다가도 이 기간 동안 즐겁게 지내는 게 나와 아이를 위해서도 좋은 일이고, 비싸지 않은 옷들도 많으니 최대한 합리적인 선에서 하기로 마음 먹고 쇼핑을 했는데, 그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요즘 맞는 옷이 없어서 저희 지역 신흥 그지 스타일로 돌아다녔거든요. 지금은 아이도 힘을 내서 성장을 하고 있으니 - 엄마인 저도 힘내서 마음 편히 즐겁기 위해 일상생활부터 다시 재점검. 건강하지 못한 습관은 하나씩 고치려고 노력 중이에요 임신을 통해서 우리 아이한테, 엄마가 너 덕분에 임신기간 동안 더 건강해지고 더 좋은 생활습관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해주고 싶은데 ㅡ 점점 체력이 훅훅 떨어지는 거 보니 역시 임신은 쉽지 않네요ㅠㅜ
댓글
14

저도 그래서 샤워 시 거울은 예전과는 다르게 그냥 스리슬쩍 확인용이죠!, 첨에는 왜일케 배가 나오지 싶었는데 이제는 저기 보이는 건 배요~ 거울에 비친 건 임산부고~ 에라 모르겄다~ 이러고 있어요
너무너무 공감해요 ㅠㅠ 임신한건 축복인데 점점 배나오고 살쪄가는 제 모습을 보면 속상하고 씁쓸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저도 나름대로 지금 내 모습을 이쁘게 관리해보자 싶어서 얼마전에 원피스 샀어용 ㅋㅋㅋ 우리 같이 파이팅해욤❤️❤️

맞아요 ㅠㅠ 새로 생성되는 d라인을 보고 있자면 이러다가 출산하고 나서는 '원래 몸을 되찾는다'의 느낌보다 '허리라인을 발굴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은 느낌이에요. 같이 다 같이 파이팅♡♡
입덧때문에 아무것도 신경 못쓰고 입에 들어가는대로 먹다가 쪼금씩 나아지니까 좀 챙겨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렇게 엄마가 되가는건가봐요. 저도 완전 체력이 떨어져서 동네 한바퀴도 돌기 힘들었는데 입덧이 좀 나아지니 ㅡ 그래도 먹는게 나아져서인가 30분정도는 산책하기 좋네요 - 안정기가 되시면 조금씩 산책을 해보세요. 우리 힘내요!!

조금만 걸어도 숨이 컥컥 막히는데 ㅠㅠ 요즘은 의자에 앉았다가 일어날 때도 끄으으ㅡ응 이러면서 일어나는 거 보니, 왜 임신하고 그렇게 다들 힘든지 실시간으로 경험하고 있습네다 ㅠㅠ 출산한 다음부터는 바로바로 칼슘이 빠진다고 하니 지금부터 치즈 등도 잘 챙겨 먹어야겠어요! 우리 모두 파이팅!!!
저도요 ㅠㅠ 몸도 얼굴도 아줌마 다 되었네요 ㅠㅠ ㅋㅋ 그렇다고 옷사러갈때 임부복 같은 원피스 사긴 싫더라구요 ㅠㅠ 너무 아줌마 티나서 ㅠㅠㅋㅋㅋ

인터넷에서는 그래도 예쁜 원피스가 많아서 나름? 타협??을 보며 샀어요 ㅎㅎ 나중에는 집에서 입기 좋겠다~ 하면서요 :)
저도 점점 사라지는 허리 라인을 보며 아직 애기 배가 아닌 것 같은데 벌써 이렇다고..? 싶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도 애기가 커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니 조금은 위로가 됐던 것 같아용ㅋㅋㅋ 부지런히 움직이고싶어도 체력이 딸리니 의지만큼 잘 되진 않지만! 그래도 엄마니까 한번 더 힘내보자구용!!! 모모님 화이팅!

심쿵맘님도 화이팅!! 저도 허리라인 실종이라 이거 주수에 비해서 이 정도로 빠르게 허리라인이 삭제되는 거면 거의 살 아닌가...싶다가도 - 거 뭐 낳고 봐야 알지!!! 하면서 괜찮아 괜찮아를 스스로에게 말해주고 있습니다. 이제 진짜 엄마가 되어가니 체력 한번 제대로 지켜봐야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