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16주1일차에 병원갈건데 성별알수있을까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6일 드뎌 성별확인...

솔직히 딸을 바랬지만 역시나 아들... 의사선생님이 누가봐도 아들이라네요~저도 사진보고 이해했어요. 초음파보는순간 양다리를 활짝 펴주는 센스까지 발휘해서 100% 확신하시더라고요~ 그래도 코로나도이겨내고 현재진행중인 입덧도 이겨낸 건강한 아들이라니 기분은 좋네요~ 우리모두힘내서 건강하게 출산합시당~~^^♡
댓글
5
저도 자세보고 쩍뻘해서 한참 웃었네요~~~ 초음파따라서 고개도 좌우로 움직이고 의사가 태동 마니 느낄꺼래요~~~조금긴장이되긴하네요ㅋㅋ
성별보고나니 마음이놓이네요~ 다음번에는 꼭성공하세요~^^
엉덩이랑 다리가 왤케 기엽쥬 ㅠㅠ 축하드려요!!
와우 ㅎㅎ 축하드려요~!! 저도 넘 궁금하네용 ㅎㅎ 저는 어제 16주 산부인과 다녀왔는데 자세때문에 확인을 못하고 와서 넘 아쉽다는.... ㅠ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