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초기부터 계속 쫌 그랬어서 원장님께 물어보니까 배란이 왼쪽에서 되서 수정 된거면 왼쪽에서 핏줄이 뻗어나온다고 그래서 그럴 수도 잇고 자궁이 살짝씩 오른쪽 방향으로 왓다갓다(?)한다 해야하나 움직인다고 그러면 왼쪽에 형성된 핏줄들이 당기면서 순간적으로 아플수 잇다고 하셨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앉았다 일어나면 배 콕콕 하시는 분 ㅠㅠ
15주 임산부입니당 ㅠㅠ 어제부터의자나 변기에 앉았다 일어나면 왼쪽배가 콕 하고 아파서 일시적으로 허리를 못 펴겠더라구요 ㅠㅠㅠ 혹시 이런 증상있으신분 계실까요??
댓글
3
저도 그래요~! 침대에서 누워있다가 바로 일어나도 그러구요 ㅠㅠ 그래서 앉았다 일어날때 확 안일어나거 천천히 일어나요
흐어엉 저도 그래요!! 전 웃다가 혹은 가끔 일어날 때 오른쪽 배가 코코콕 허면서 아퍼서 엉거주춤 거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