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주때 딸이였는데 16주때 반전 있었어요~ ㅋ. ㅠㅠ 조금만 더 기다려보셔용 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딸같죠?ㅋㅋ

12주3일 다녀오고 매일 동영상만 돌려보고있네요 ㅋㅋㅋㅋ 아무리 봐도 딸같은데 제가 보는게 맞을까요 ㅋㅋ 태몽도 확실하게 못꿔서 매일이 궁금하네요🤣🤣
댓글
3
12주는 보통 옆모습 보고 각도법으로 추측하시던데요?^^ 저도 12주3일에 검진 갔다오고 계속 돌려보는중이에요ㅋㅋ 얼른 16주 왔으면..!

ㅋㅋㅋ젤리곰땐 귀여운지 모르다가 좀 큰거보니 왜이렇게 귀엽고 실감나는지 ㅋㅋ신기하네요 ㅋㅋ궁금하지만 조금 더 기다려봐야겠어요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