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으실거에요ㅜㅜ저는 첫째가 니킥으로 아랫배 강타해서 찍었는데 정말 숨이 턱 막히고 눈물나게 아팠거든여..근데도 아주 건강히 잘 크고있데요 자궁밖에 있는 지방들이나 자궁 안에 있는 양수가 쿠션역활을 해줘서 은근 잘 보호해준다고하니 너무 걱정마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2일차 오늘 넘어졌는데 괜찮겠죠?
오늘 다이소에 들렸다가 물건계산하러가는중에 다이소물건정리가 안된것들과 사람들이 겹치다보니 사람들과 부딪힐까 피하려다 오히려 밑에 물건에 걸려 넘어졌는데 ㅠㅠ 저는 괜찮지만 혹시나 뱃속에 아기에게 이상있을까 걱정이앞서네요 ㅠ 제가괜찮으면 아기도 괜찮겠죠?ㅠㅠ 병원을가기에는 너무늦은시간이라 ㅠㅠ 애기한테 미안해서 눈물이나네요 ㅠㅠ
댓글
4

다행이에요 ㅠㅠ ㅠㅠ 감사합니다🙏🏻
맘님이 괜찮으시면 아가도 괜찮을거에요 ㅎ 너무 걱정마셔요~ ㅎ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