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7키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16주 4키로 증가
16주에 4키로나 쪘는데 많이 찐건가여 ? ㅠㅠ 병원에서는 1-2키로 찌는게 정상이라고 하던데 .. 전 둘찌맘 첫째 20키로나 쪄서 관리한다고 관리했는데 ..
댓글
7
저도 16주 인데 4 키로 쪘어여ㅠ 배도엄청나오구ㅠ 저만 엄청 찐줄알았는데 다들 비슷하네여~ ㅎㅎ
저도 비슷한 제목으로 베동글 썼어요 ㅋㅋㅋㅋㅋ 걱정했는데 많은 분들 뎃글로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어요! 괜찮아요 ~~
저도16주..저 6~7키로 쪘어여..저같은 사람도 있는걸요..

탈퇴한 유저
저도 4키로...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