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책읽을때 잡생각 안나서 책도 읽고 영단어 외우고ㅋㅋㅋ 좀더 안정기되면 국비지원으로 제빵같은것도 배워볼까해요 태교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 취미 다들 어떤거 하시나요??
다른 맘님들은 태교나 취미 어떤거 하시나요?? 추천해주실 만한게 있나요??
댓글
8

그러시군요 ㅎ 부지런하시네요! 저도 이것저것 더 찾아봐야겠네용 ㅎ~
저는 아침 출근할때마다 화장할때 고요한 음악 트는더.... 자기 전에 어플에서 태담하라고 하면 이름이랑 아빠의 이런거 닮고 이런던 좀 안 닮아나놔러...ㅋㅋ 요런이야기 그리고 친구 만나서 전시회 가고 즐겁게 밥 먹고가 태교라고 생각중이에욤..그리고 공부도요..ㅠㅠ

그러시군요 ㅎ 저도 이것저것 저한테 맞는거 찾아봐야겠네용 ㅎ
유투브로 웃긴 영상보며 많이 웃어요ㅎㅎ 모임도 종종 나가구요~

그렇군요 ㅎㅎ 저도 모임도 나가고 나가서 많이 웃고 싶은데 제가 타지에와서 친구들이 없네용 ㅠㅠㅋ 집에서 웃긴 영상찾아보며 웃어야겠네요 ㅋ
ㅎㅎ저는 14주차인데, 태담말고는 피곤해서 먹고자는것만 해왔는데ㅎ 이제 슬슬 아가 베내옷이랑 손싸개 발싸개, 애착 인형 등등 바느질 해보려구요~~ 다 하면 코바느질도 하려구요~~~ 친구보니까 채색북도 하고, 뮤지컬이나 오페라 영상으로도 보고 하더라구요~~

오오 좋으네용~ 저도 하나씩 찾아봐야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