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사진

병원에서 연동 되어서 무료로 만삭 사진이랑 50일 사진등등 찍어주는 서비스가 있는데 무료라서 그런지 컨셉이 좀 ㅠ맘에 안들더라구요 ㅠ선배맘들 돈주고 찍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무료로 찍는 사진으로 만족을 해도 될까요?ㅠㅠ

댓글

5

  1. 저도 따로 예약했어요. 만삭이랑 성장앨범같이해서 맘에드는 컨셉으로 ㅎㅎ

  2. 저는 맘에 안들어서 제가 따로 업체 찾아보려구요!

  3. 저는 셀프로 하려고 생각했던중이라 ㅎㅎ 무료는 진짜 컨셉맘에드는게 없더라구요 ㅋㅋ ㅠㅠ

  4. 저도 이거 고민돼서 주변에 물어봤는데, 평소에 사진찍는거 좋아하고 사진욕심있으면 계속 후회되니까 돈 주고 맘에 드는데서 찍고, 그게 아니면 그냥 기록용으로 무료로 찍으라고 하더라구요.(원본은 별도구매지만)결혼사진처럼 잘 안보게 된다고. 저희는 사진 촬영 안좋아해서 스튜디오 웨딩촬영 안했던지라 무료 촬영 패스하고 그냥 셀프 사진관 가서 가볍게 찍으려구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우선 무료니깐 찍고 맘에 안들면 술술이 맘처럼 셀프로 찍어볼까봐용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