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따로 예약했어요. 만삭이랑 성장앨범같이해서 맘에드는 컨셉으로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사진
병원에서 연동 되어서 무료로 만삭 사진이랑 50일 사진등등 찍어주는 서비스가 있는데 무료라서 그런지 컨셉이 좀 ㅠ맘에 안들더라구요 ㅠ선배맘들 돈주고 찍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무료로 찍는 사진으로 만족을 해도 될까요?ㅠㅠ
댓글
5
저는 맘에 안들어서 제가 따로 업체 찾아보려구요!
저는 셀프로 하려고 생각했던중이라 ㅎㅎ 무료는 진짜 컨셉맘에드는게 없더라구요 ㅋㅋ ㅠㅠ
저도 이거 고민돼서 주변에 물어봤는데, 평소에 사진찍는거 좋아하고 사진욕심있으면 계속 후회되니까 돈 주고 맘에 드는데서 찍고, 그게 아니면 그냥 기록용으로 무료로 찍으라고 하더라구요.(원본은 별도구매지만)결혼사진처럼 잘 안보게 된다고. 저희는 사진 촬영 안좋아해서 스튜디오 웨딩촬영 안했던지라 무료 촬영 패스하고 그냥 셀프 사진관 가서 가볍게 찍으려구요!

저는 우선 무료니깐 찍고 맘에 안들면 술술이 맘처럼 셀프로 찍어볼까봐용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