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딱 저랬는데 딸이에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정도면 각도 잴 것도 없이 빼박 아들이죠?

지난주 12주 검진했는데 각도가 애매할 것도 없이 위로 솟아있는…ㅋㅋㅋ 저정도면 크게 반전 없이 아들이겠죠? 저는 아들 바랬어서 좋은디 남편은 반전을 기다리며 부정중이네요ㅋㅋㅋ
댓글
5

저희 신랑이 엄청 좋아할 답이네용ㅋㅋㅋㅋ 진짜 넘 궁금해요:)
사진상으론 아들같은데 엉덩이 밑에서 봐야 확실히 알수 있을거같아요! ㅎ
엉밑 초음파를 봐야해요
아들 같은데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