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인데 비와서 뛰었어요 ㅠㅠ

임신하고 한번도 뛴적이 없어요ㅠㅠ 근데 지금 13주차인데 퇴근길에 우산도없고 버스는 1정거장 전이라서 냅다 뛰었는데 ㅠㅠ 괜찮겠죠? 건물 3개정도 지나칠정도록 뛰었어요 피고임도 있어서 걱정이네요 ㅠㅠ

댓글

5

  1. 저는 출근때 매일 뛰는거 같은대용..ㅋㅋㅋㅋ 막 엄청 빨리달리지는 않으려 하지만, 신호등건널때 지하철탈때 뛸때 많아용ㅋㅋ 무리안될정도로 잠깐 뛰는정도는 괜찮을 거 같아여

  2. 저 14주차.. 저도 가끔 뜁니다..ㅎㅎㅎ 빨리 달리지는 않지만요

  3. 저도 어제 버스 오고있어서 거의 50미터 이상은 뛴거같아요 ㅠㅠㅠ 괜찮..겠죠:..

  4. ㅠㅠ에고 저도 살짝 뛸일있으면 아랫배 잡고 뛰긴하는데 피고임있으면 최대한 뛰는건 피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ㅠㅠ

  5. 에구 괜찮을거에요! 숨고르시고 편히 쉬세여 저는 근데 맨날 뛰다니는데.. 아가한테 엄마 뛴다! 라고 미리 말해주고 배 부여잡고 뛰어여 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