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물같은냉? 양수?

14주차 이제 곧 15주차 들어서는데 임신하면 분비물이 많이나와서 초기때부터 팬티라이너 깔고다니는데요.. 요즘 자꾸 물같은 냉이나와서요. 그냥진짜 라이너깔고 물놀이한거처럼.. 이거 괜찮은건지.. 초기에 양수샜다는말도 들어서... 병원가봐야하는걸까요?ㅜㅜ 대학병원이라 예약아니면 진료받기도 힘들어서; 저처럼 이런분 계시나요???

댓글

9

  1. 병원다녀오셨나요? 저도 딱 오늘 15주1일인데 걷다가 물같은냉이 다리타고 흐르더라구요 놀래라.. 다음주가 검진인데 어제스트레스도 많이받았어서 걱정이..ㅠㅠ

  2. 걱정되시면 병원 다녀오세요~

  3. 저두 냉이 심해서 검진때 봐달라고 했는데 염증은 없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저진짜 냉이 많은편인거같아요 팬티라이너 안깔고 외출하면 찝찝해서 밖에못있어요ㅜㅜㅋㅋ

    2. subcomment icon

      저도 냉 많을땐 순간 엉거주춤 걷게 되더라는ㅋㅋㅋ 저는 면생리대를 쓰는지라ㅠ집에서도 속옷도 자주 갈아입고 확실히 냉 양은 좀 나아진거 같아요~ 속옷은 삼각보다 사각이 사타구니 자극이 덜해서인지 훨씬 좋아지는거 같았어요~~

  4. 14주차인데, 어제 갑자기 주르륵 그냥 물같은게 흘러서 깜짝 놀라서 화장실 후다닥갔어요~ 저는 칸디다염이 있었던지라 혹시나 재발했나 싶어서 연고바르고 자고서는 오늘은 괜찮긴한데... 투명한 분비물은 임신때문이라고 걱정말라고 하시긴했거든요~~~근데 자주, 많이 그러시면 검진 많이 남으셨으면.. 병원 다녀오시는것도 좋을거 같긴해요~~ 대학병원 한번 다녀오면 너무 피곤해서ㅠㅠ 좀 큰 산부인과로 가보셔도 되지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다음주검진이라 이번주 병원가봐야할까봐요... 저도 질염의심했는데 간지럽거나 그러지않아서 선생님이 괜찮다고하시더라구요..칸디다염증상중하나인건가요???

    2. subcomment icon

      칸디다염은 냄새는 없지만 치즈같은 흰색냉이 좀 나와요~ 저는 간지러움도 거의 없어서 잘몰랐구요~ 근데 저는 면역 좀 안좋을때(이러고나면 꼭 질염이 재발하더라구요) 냉이 묽게 나오는거 같아서 처방받았던 연고 미리 발라줬어요~ 임신때문에 자연스러운 냉일수도있지만, 혹시 모르니 검사해봐달라고 하시면 보시고 금방 아시는거 같더라구요~

    3. subcomment icon

      아항 그렇군요! 저도 검사해봐달라고 해야겠네요ㅠ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물같은냉? 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