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제 15주차에요! 7-10주차까지 출혈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12주에 성별알고 아가 건강하다고 해주셔서 지굼 너무 맘편하게 식욕조절하며 보내규 있어용~~~4주를 못참구 14주때 초음파 보러다녀오니 맘이 더 편해졌어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차 진입했어요!ㅎㅎ
성별도 알고, 신경관결손 검사도 맡겨놓고! 오늘 17주차 진입했어요😖 기형아검사부터 여러가지 일 있었는데 중기 들어섰다고 하니 기부니가>_< ! 다들 어서 성별도 알게 되시고 하면 같이 공유하구 싶어요 ㅎㅎ
댓글
6

넘 다행이에요 ㅠㅠㄹㄹ
우와 맘편하시겠네용 ㅎ 저는 어제 16주차 병원다녀왔는데 성별확인을 못해 아쉬워요 ㅠㅠ 이주 또 기다려야되용 ㅠㅠ 흑흑 ㅋㅋ

2주나요?ㅠㅠ
허걱스 구름이님 저랑 나이도 같으시고 !!! 저도 오늘 17주0일인데 넘 신기해요오 ㅋㅋㅋ 저희애기는 아들이래요 ㅋㅋ🤭

ㅎㅎㅎ어헛 구름이도 아들이래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