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도법으론 딸같아요 ㅎ 저는 14주때 성별반전있었어요 ㅋ ㅠㅠ 16주 이후론 없을거같지만 다음 검진때까지 좀만 더 기다려보셔융 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고수님들봐주세요..(각도법)

제가볼땐딸같은데 16주이후에봣을때 성별반전잇으셨던분계신가용~~??
댓글
2

네함기다려야봐야겠네용ㅠㅠ댓글감사합니당🙇♀️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