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30세보장 10년만기로 실비랑 다 해서 10만원정도 내고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태아보험 얼마정도로 하시나요?
이제 곧 태아보험을 들어야 할 것 같은데요~ 이미 가입하신 분들은 월 얼마정도로 하셨나요? 그리고 출산이후엔 금액이 좀 줄어드는게 맞나요?
댓글
9

탈퇴한 유저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앗 모두 감사드려요!! 참고해서 저도 알아보겠습니당~~~
실비 18천원으로 비슷하고 태아보험은 30세만기 20년납이면 월 5~6만원정도 90~100세만기면 월 8~10만원정도 생각하시면 되요 설계를 두군데 이상 받아서 비교해보세요~ 설계사마다 정말 다르더라구요
저는 실비 태아보험 합쳐서 한달 8만원 선으로 맞췄어요 100세 만기로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