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의료사고도 걱정이고, 또 수술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도 궁금해요ㅋㅋㅋ 그래서 수술하게되면 하반신만 하고싶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고민..
출산이 너무 공포예요 ㅜㅜ 애기가 생긴건 좋지만 생각할수록 너무 무서워요 제왕절개로 마음 굳혔는데 하반신마취하는것도 무섭고 하반신마취 참는다해도 의식있는 상태에서 애기를 꺼낸다는게 너무 겁이나요 전신마취 하고싶은데 그건 또 목에 뭘 넣는다고하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초산이 아니신분들중에 제왕절개 전신마취 하셨던분 계신가요?
댓글
7
에고ㅜㅜ 제 친구도 너무 무서웠다고 하더라구요ㅜㅜ 하반신 마취하고 수술하다가 중간에 깨워서 애기 보여줄때있는데~ 그것도 무서우면 그냥 재워달라고 하면 재워주신데요~~ 저는 반대로 수술후에도 너무 아프다고하고 수술후유증도 너무 무서워서 자연분만으로 맘 먹었어요ㅜㅜ
하반신 마취하고. 수면 마취 해달라고하면 재워주신다는 말도 잇어요. 제친구가 그렇게햇데요 저는 편도수술때문에 전신마취 해본결과 너무 힘들엇던기억이있어요 숨을 잘못쉬고 해서. 목에 껴노은상태에서 호흡하고 그랫던기억이 너무 끔직햇던기억이 있어요 저도 제왕할예정입니다. 전신마취보다 하반신마취하시고 무서워서그런다고 말씀하시고 수면 마취해달라고 해보세요 ~
어머… 마취도 다양한 방법이 있군요 몰랐네요🥲 휴.. 아직 좀 남았지만 생각만해도 무섭고 걱정스러워요 임신은 정말 생각보다 결정할게 너무 많네요!
전신마취말고 하반신마취한다음에 수면마취시켜달라 그럼 된대용. 원래 아가꺼내고 재워드릴게요 하고 수면넣어주신다는데 첨부터 수면시켜달라하심 된다더라구요. 전신마취보다 수면이 몸에 무리도 덜간댔어요! 저도 무서워서 찾아보긴한건데.. 전 아가 태어난순간 보고싶어서ㅠㅠ 그냥 하반신만하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