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까스활 먹어도 되는거에요?? 오오 저도 속 너무 답답할때 진짜 미칠거같은데ㅜㅜ 정말 힘들때 한번씩 먹어야겠네요~~ 너무 힘드시면 병원에 한번 얘기해보세요ㅜ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부터 현재 25주까지 임산부 소화불량
입덧끝나는시기 16주부터 지금 25주가 되기까지 매일 음식만 먹으면 체를해요 ㅠㅠ 먹으면 체를해서 탄산수도 탄산음료도 매실음료도 마셔도 소용이없고 두통이 동반되는데 너무힘드네요 ㅠㅠ 그와중에 제가 찾은 방법은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까스활인데요. 검색해보니 약국 까스활명수는 임산부에게 안좋지만 편의점 까스활은 괜찮다더라구오 ㅠ 그래서 매일 한병~두변씩 먹다가 안좋을거같은맘에 효소도먹어보고, 푸룬주스도먹어보지만 효과가없어요 ㅠㅠ 여전히 까스활을 먹는데 오늘은 남편이 까스활을 너무자주먹으면 안좋을거같다는말에 우울하네요 ㅠㅠ 조금만 먹어도 체하는데 ㅠㅠ 좋은 방법 없을까요?
댓글
8

매일 검색했거든요 ㅠㅠ편의점에 판매하는 파란색깔 까스활은 갠찮대요 그래서 매일 먹고있어요 ㅠ
자궁이 커지면서 위장기관을 압박하기 때문에 소화불량은 어쩔수가 없는 것 같아요! 정말 소량씩 자주 드시는수밖에...ㅠㅠ 부족해서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도 적당히 드시는게 가장 좋을 듯 해요~~

근데 그게 맞는거같아요 ㅠㅠ 그냥 밥한숟가락정도 깨작깨작먹으면 갠찮은거같은데 그정도만 먹으면 배가 너무 고프더라구요 ㅠ
저도그래서ㅠ 약타놧어요ㅜㅜ 너무심할땐 약이라도먹으면 조금나아서ㅠㅠ 병원가니 역류성식도염이라고ㅠㅠ임신중에 종종온다고ㅠㅠ 체한듯.속도따갑고 목구멍에 돌낀거마냥 불편해서ㅜㅜ힘들거든요 ㅜㅜ 약도하나의방법이니 병원한번가보심이~~~ㅜㅜ

의사쌤한테 물어보고 약받아야겠어요 ㅠㅠ
저희이모가 아기낳을때까지 입덧했는데 까스활명수를 달고사셨대요 ㅋㅋㅋ 오빠들 둘다 건강히 잘낳으셨어요 ㅎㅎ 편의점꺼는 약효가 약화되서 나오나봐요 ㅋㅋ 남펴니에게 밥먹고 같이 걸어달라고 해보셔요 ㅎㅎ 저도 속이 안좋아서 조금씩 자주먹고 먹고난 후에는 조금씩 걸어줘요 ㅎㅎ 좀 나아요 ㅎㅎ 얘기나누면서 살살걷다가 좀 앉아쉬다가 걸어서 집에 돌아오시면 좀 나으실거에요 ㅎㅎ

약국 까스활명수는 현호색이 있어서 안좋은데 편의점 까스활에는 현호색이라는게 빠져있어서 마셔도 된다더라구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