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기

밑에 소중이(?) 살쪽에 염증이 나서 너무 아픈데 털들이 자꾸 닿이니까 집에서 그냥 털들 밀어버렸어요😂 알로에 바르면 될라나요?? 후시딘? ㅠㅠ 하.... 넘 따가워서 걸을때마다 힘드네요ㅠㅠㅠ 그리고 집에 라피타 레이저 제모기가 있어서 해버렸는데 임신중에는 하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ㅠㅠㅠㅠ 몰랐어요,, 진짜 하면 안되는건가요??? 레이저라서 그런가요?

댓글

6

  1. 임신인줄 모르고 6주였을때도 레이저제모 했었는데ㅎㅎ 레이저자체가 안좋은것보다 모낭염이나 피부 상했을때 약을 못쓰니까 하지말라고 하시더라구요ㅜㅜ

  2. 저도 담주에 왁싱하려구요.예전에 임신전 레이저 제모했었을때 알로에 많이 발랐어요!

  3. 너무 따가우시죠🥲 알로에가 좋을것같아요.. 레이져는 않좋다고 들어서 저도 왁싱을 고민하고있어요🥲

  4. 레이저도 그렇고 배땅김 생길수도 있어서 예요. 제모 필요하시면 왁싱 하시는게 좋아요.

  5. 후시딘같은 연고도 알아보고 발라야된다던데 ㅠ 그것도 약이라고 먹는것보다 흡수가 잘된대요 ㅎㅎ 알로에 바르셔요ㅠㅜ 레이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아이는 건강하니까 괜찮지않을까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