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소에서 받은 마미센스 먹어요 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어떤거 드시나요?
15주차 되니 두통도 심해지고 어지러워요.😵💫 체기가 더 심해졌어요. 다들 입덧도 좋아지고 괜찮아진다는 시기인데 저는 왜 명치도 아프고 배도 콕콕 아프고 힘들까요?ㅠㅠ 임신 중기로 넘어가면서 액상 철분제 추가로 먹으려고 하는데 다들 어떤거 드시고 계시나요? 괜찮은 거 있음 추천해주세요.👍
댓글
11
저는 보건소에서 받은거 먹고있어요 변비도 없구 괜찮네요?

알약은 변비가 심하다해 걱정했는데 사람마다 다른가봐요. 보건소 어서 다녀와야겠네요. 고마워요!!
저도 15주까지 같은 증상 나타나다 16주 되니까 많이 나아졌아요! 레블맘도 곧 나아지셨음 좋겠어요!

그때그때 달라지겠죠? 저도 다음주면 얼릉 나아졌으면 좋겠네요. 블루맘님 응원이 힘이됐어요😻
볼그레액상먹고있어요~!

볼그레도 꽤 유명한 제품같네요! 추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중기 접어들면서 두통이 자주 있어요 철분제 저는 보건소꺼 먹고 있어요~

중기 두통은 필수인가봐요!ㅠㅠ 다들 힘내요. 저도 곧 보건소 한번 다녀와야겠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