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황실달력에서 딸이랬는데 아들이더라구요 ㅎㅎㅎ 축하드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황실달력과 태몽 적중..ㅎㅎ

15주 5일이에요! 2차 기형아 검사랑 정밀 초음파 갔다가 딸이라고 확정받고 왔어요. 초반에 삼겹살이랑 고기, 햄버거가 엄청 땡겨서 주변에서 아들인 것 같다했는데 저는 직접 꾼 태몽도 두 개 모두 딸태몽에 황실달력도 딸이라서 딸이라고 믿고 있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딸이네요☺️ 막상 딸이라니 걱정도 많이 되지만… 양가 부모님 모두 딸이라 더 좋다하시니 ㅎㅎㅎ 잘 키워보렵니다.
댓글
6

앗! ㅋㅋㅋㅋㅋ 꼭 맞는 건 아니네요 아들도 축하드려요☺️
우와 태몽이 맞나떨어진다니 신기하네용 ㅎ 축하드려요~

ㅎㅎ 주변에 태몽 보니까 거의 맞긴 하더라구요!
저도 딸이면 쬐끔 더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 넘 부럽네용! 귀한 딸 축하드려용~~!

딸이라 진료실 나와서 남편하고 부등켜 안았네요🥰 버미맘님도 좋은 소식이 들리시기를!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