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출산병원있지만 급하게 입덧약 타야할 때 그냥 회사 앞 산부인과 가서 약도 타고 초음파도 보고 와요~~오늘도 약 타러 가면서 애기 성별 물어보고 왔어요 ㅋㅋㅋ 절대 반전없이 아들일 거래요 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동네산부인과에 초음파만 보러가도 되나요?ㅎ
정기검진이 4주간격이라ㅠㅠ 아가가 잘있는지 조금 걱정되기도 해서요ㅠ 저같은 분 계신가요?
댓글
6
그런 이유로 병원 두 곳 다니시는 분들도 있어요! 저는 중간에 그냥 제가 다니는 병원에 갔어요ㅋㅋ 궁금해서 왔다고 하니까 다행이 잘왔다고 해주셨어요
네~ 다 해주더라구요! ㅎㅎ
넹 ㅎ 아기 잘 있는지 확인하러 왔다고 가시면 촘파로 상태 다 체크해주세요 ㅋ
저도 그런 생각해서 여쭤보니 담당쌤이 그냥 자기한테 오라고ㅋ 엄마들 다른데 갔다 온것도 다 말한다며ㅋ 자주 와도 뭐라 안 할거니 편하게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 아기보러 왔다고 하시고 다니던 병원 가보시는걸 추천해드려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