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똑바로 자는게 습관이라 큰일.. ㅋ 임산부 바디 필로우 사서 이제 옆으로 잘까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임산부 눕는 방향 ㅠㅠ
이때동안 잘때나 평소 누워있을때나 오른쪽으로 눕는게 편해서 매일 그렇게 누워있거나 잤는데 뱃속 아기한테 왼쪽으로 눕는게 좋구 오른쪽으로 누우면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의식적으로 왼쪽으로 누울려고 하는데 조금 있다보면 오른쪽이 습관이라 자꾸 오른쪽으로 돌아눕게 되더라구요 .. 아기한테 안좋은 영향이 클까요 ㅠㅠㅠ 왼쪽으로 누울려해도 자다보면 자꾸 오른쪽으로 누워서 걱정이에오 ㅠㅠㅠ,,
댓글
12

저희 열심히 옆으로 누워 자봐여!! ㅎㅎ
저 빌리어플에서 봤는데 오른쪽이 안좋은게 아니더라구요. 똑바로 눕는게 자궁 뒤 혈관이 눌릴 수 있어 안좋고 왼쪽 오른쪽은 크게 상관 없는거 같아요. 그럼에도 왼쪽으로 자는게 좋다고 하는거보면 젤 베스트는 왼쪽인 거 같긴하지만요. 저는 왼오정면 엄청 바꾸면서 자요

정말요?? 다행이에요ㅠㅠㅠ 저두 노력해서 바꾸면서 자야겠어요 !!
앗 그런게 있는지 몰랐어요!!

저두 최근에 알아서 당황했어요 ㅠㅠㅠ
저도 똑같아요! 잘때 오른쪽으로 안누우면 잠이 안올정도에요 ㅠㅠ ㅋㅋㅋㅋㅋ

습관이 참 무서워요 그쵸 ..ㅎㅎ
저는 왼쪽 오른쪽 하늘 다 보면서 번갈아가면서 누워있어요~ ㅎ 한쪽으로만 계속 누우면 제가 힘들어서요 ㅎ 자세바꿔가면서 누워있어요 ㅎ

저두 노력해볼려구요 !!!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