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저도 요즘 수시로 표현할수 없는 그런 불쾌하고 이상한 느낌이 자주 느껴져요~~ 저만 느끼는게 아니었다니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심하고 약간 불편한 감정이 들어요
몸도 물론 불편하지만.. 초기부터 꾸준히 감정이 불편한 느낌.... 옛날에 친척집이나 낮선곳 가서 자면 드는 그 불편한 느낌 있잖아요! 그런느낌이 하루에도 몇번씩 들어요ㅠㅠ 다들 안그러신가요?
댓글
12
저도요 진짜 ㅜㅜ21주차인데 아직도 좀 뭐랄까...설명할 수 없는 기분이에요 임신했다는게 처음엔 너무 기뻤는데 지금 임신한 제가 막 기쁜 마음이 아니더라고요 18주차쯤에 더 심했던 것 같아요 ㅜㅜ 아무도 이해해주지 못하니 답답했는데 저만 그런게 아니라니 조금 안심이 되는군요 ...ㅋㅋㅋㅌ
우와 저도요..ㅠㅠㅠ 집에 누워 있는데도 낯선 집에 있을 때 드는 느낌처럼 뭔가 불편하고 이상하고 안좋은 느낌.. 요즘들어 자주 들어요 뭔가 기분 나빠요ㅠㅠ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ㅠㅠ 호르몬 때문인건가ㅠㅠ
맞아요 굉장히 어색하고.. 불쾌? 한 느낌.. 나 스스로가 낯설고 익숙하지않다고 할까요 그냥 불편하고 기분이 다운되고... ㅠㅠ 몸이 못나져서 슬픈 종류가 아니고 내가 알던 내가 아닌거 같아요ㅜ 며칠 괴로웠는데 딱 비슷한 글을 봐서 들어왔어요ㅠㅠ 어쩌면 좋을까유 ㅠㅠ
헙 저도 그래요… 다들 공감하시는군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